에어부산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
에어부산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어부산은 금호아시아나 그룹의 계열사인 저가 항공사로, 국내선은 물론 일본과 태국, 베트남, 중국 등 여러 국제선 노선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여행 중 결항, 지연, 스케줄 변경 등으로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유용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연락 방법을 상세히 소개하겠습니다.
에어부산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어부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6-3060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를 하시면 고객센터와 연결됩니다. 해외에서 전화를 하실 경우에는 (+82)-70-7997-3060번으로 연락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기 전에 우선 필요한 정보를 미리 준비해 두시면 상담원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 시 다음과 같은 내선 번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구분 | 국제선 | 국내선 |
---|---|---|
1번 | 운임안내 | 예약 재확인 문자전송 |
2번 | 예약 재확인 문자전송 | 출도착 안내 |
3번 | 출도착 안내 | 운항 스케줄 안내 |
4번 | 운항 스케줄 안내 | – |
9번 | 상담원 연결 | 상담원 연결 |
* | 다시 듣기 | 다시 듣기 |
이 표를 참고하여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도록 하세요. 특히, 상담원 연결을 원하실 경우에는 9번을 누르면 바로 연결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한국시간 기준으로 09:00~19:00까지 운영되며, 연중무휴입니다. 또한 단체 예약 문의는 평일에만 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서비스 구분 | 운영 시간 |
---|---|
국내선/국제선 | 09:00~19:00 (연중무휴) |
단체 예약 문의 | 09:00~17:00 (일요일, 공휴일 제외) |
국내외에서 통신할 때는 한국시간을 꼭 확인하고 전화를 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해외에 계신 경우 현지시각으로 착각하여 전화를 하면 연결이 안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 에어부산 고객센터의 상담 서비스와 운영 시간을 알아보세요. 💡
홈페이지 및 이메일 문의
에어부산은 고객센터 외에도 다양한 문의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고객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에어부산 홈페이지에 접근하면 자주 묻는 질문(FAQ) 메뉴가 있어 많은 기본 정보와 질문에 대한 답변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메일 문의
에어부산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는 webmaster@airbusan.com입니다. 예약 취소, 좌석 지정, 예약 조회, 환불, 수하물 관련 질문 등 여러 가지 궁금증을 이메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에 계신 분은 그 지역의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인 jpreservation@airbusan.com로 문의하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에어부산 고객센터의 자주 묻는 질문 섹션에서는 호환성이 높은 다양한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상악화나 태풍으로 인한 항공편 결항 시 항공권 처리 안내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 결항으로 인한 문제는 불편하지만, 에어부산은 이 경우 중간수수료 없이 환불처리를 지원합니다.
아래는 항공권 환불 절차에 대한 정보입니다.
결제수단 | 환불 소요 기간 |
---|---|
신용카드 | 영업일 기준 3~14일 (해외카드 시 4~6주) |
체크카드 | 영업일 기준 7~14일 |
네이버페이/실시간 계좌이체 | 영업일 기준 당일 또는 익일 환불 처리 |
환불 처리와 입금 소요 기간은 결제 수단에 따라 다르므로, 반드시 카드사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KB다이렉트 손해보험의 빠른 상담 예약 방법을 알아보세요. 💡
결론
💡 에어부산 고객센터로 신속하게 문의해 보세요! 💡
이번 포스트에서는 에어부산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대체로 고객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공하고 있고, 문의 시 필요한 핵심 정보들을 잘 정리해 두었으니 미리 준비하여 연락하신다면 더욱 수월하게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에어부산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되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홈페이지의 자주 묻는 질문(FAQ) 섹션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먼저 찾아보세요. 또한 이메일을 통해 문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
환불 소요 기간은 결제 수단에 따라 다르며, 신용카드는 3~14일, 체크카드는 7~14일, 네이버페이는 당일 또는 익일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단체 예약 문의는 어떠한가요?
단체 예약 문의는 1666-6265로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7:00입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상담원과 연결되지 않으니 미리 체크하세요. -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할 때 주의사항은?
국내선 이용 시 검역 절차가 없지만, 국제선 이용 시에는 목적지 국가의 검역 규정에 맞춰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이와 같은 질문들이 많이 있으니, 사전에 확인하고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적인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에어부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 안내
에어부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 안내
에어부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 안내